카카오 크루들이 만든 세상에서 오늘도 우리는 ‘소통’하고 있습니다.

하지만, 카카오 크루 여러분들은 회사와 잘 ‘소통’하고 계신가요? ‘떠나면 그만이지’라고 생각했다가 ‘거기도 마찬가지’라는 말을 듣고 오늘 하루도 버텨내고 계시진 않나요? 어딜 가나 똑같다면 우리의 현실을 우리의 손으로 바꿔 나가는 건 어떨까요? 소통의 부재, 노동인권의 부재,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스스로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이 불만처럼 비칠까 입을 다무는 현실. 그 현실을 바꾸는 첫 시작에 노동조합이 있습니다.

네이버 사원노조 공동성명은 함께 우리의 현실을 바꿔갈 카카오 노동조합 크루 유니온의 출범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 

우리가 다니는 회사를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을 때 혁신과 발전도 뒤따를 수 있습니다. 구성원이 자부심을 느끼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, 나아가 IT업계 전체의 문화가 바뀔 수 있도록 카카오 크루 유니온과 공동성명이 다시 한 번 길을 열어 갑시다. 노동조합이라는 낯선 이름이 이제 IT업계에 평범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느리지만 단단하게 전진해 나갑시다.

공동성명이 올 봄 싹 틔운 인터넷 업계 첫 노동조합이라는 새싹이 청명한 가을 카카오 크루 유니온이라는 열매로 이어진 것처럼 카카오 크루 유니온이 IT업계에 변화를 일으키리라 기대합니다. 그 변화는 다시 한 번 IT업계를 진전시키는 힘이 될 것입니다.

카카오 크루 여러분.

노동조합은 여러분의 삶을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진전시킬 수 있는 멋진 선택입니다. 망설임 없이 카카오 크루 유니온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. 당신의 참여가 IT업계를 바꾸는 큰 힘이 됩니다.

 

2018년 10월 25일

네이버 사원노조 ‘공동성명’ 일동

 

 

카테고리: 공동성명소식

Bitnami